• Slider Image

존경하는 조합원 여러분 반갑습니다.

sub_001

공사가 바쁘시고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본 조합 정기총회에 참석해 주신 중소기업중앙회 정인호 본부장님, 박현욱 수영구청장님, 신문홍 구의회의장님, 전봉민 시의원님, 제가 제주 출신이다보니 제주특별자치도 부산도민회 허영배 회장님, 본 조합 산소 거래업체인 해동가스 문영만 부사장님, 본 조합 세무를 담당하고 계신 세무법인 중추 김홍규 대표님, 본 조합과 금융거래를 하고 있는 새마을금고 강찬석 이사장님, 광안신협 이인길 이사장님, 부산은행 민락동지점 조영완 지점장님, 강인중 자치위원장님, 이철욱 횟촌번영회장님을 비롯한 각 단체 회장님들께 조합원들을 대신해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.

제가  5대 조합장으로 취임한지도 벌써 4년이란 시간이 흘렀습니다.
그동안 이사님들을 비롯한  전 조합원들의 성원에 힘입어 취임 초기에 계획했던 투명한 조합운영과 내실있는 조합으로 거듭나기 위해서 많은 노력을 했습니다만, 아직도 부족한 점이 많습니다. 
앞으로의 4년 동안은 5대 때 미흡했던 점을 보완하고 우리 조합의 숙원 사업인 펌프장 확장 문제가 시급한 과제입니다. 바람이 불거나 비가 많이 오게 되면 뻘물이 올라와 고기 폐사율이 높고 여름철에는 수온 상승으로 전기료가 급증하는 등 조합원들의 에로점이 많은 줄 압니다. 이철욱 횟촌번영회장님과 잘 협의하여 공동으로 펌프장을 확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
그리고 이 자리에서 조합원 여러분들께 당부드리고 싶은 것은
해수 흘림으로 인해서 도로 파손 등 지역 주민들과 우리 지역을 찾는 관광객들에게 불쾌감과 큰 피해를 주고 있는 실정입니다. 이에 수영구청과 민락동사무소 및 각 단체에서 집중 단속을 하고 있습니다만, 조합원들의 자발적인 참여와 각 거래처에서도 동참할 수 있도록 조합원들의 큰 협조를 부탁드리고자 합니다.

이 자리가, 우리 조합의 성장과 발전을 위해서 우리가 추진하고, 우리가 나아가야 할 방향에 대하여 우리 함께 서로 손잡으며 얼굴을 맞대고, 서로를 격려하며 끈끈한 정을 나누는, 아름다운 자리가 되기를 바랍니다.

부산활어도매업협동조합장 오훈탁